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네이버 비만도 계산기 바로가기 (bmi 지수 확인하기)

by 투데이2 2022. 12.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비만도 계산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자신의 체중이 비만에 가까운지 bmi 지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제에 있듯이 네이버 사이트를 통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비만이 아닌 체중 관련 계산을 해보고 싶으실 때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비만도 계산기 바로가기 (bmi 지수 확인하기)

 

1. 우선, 비만도 계산기의 접속을 하기 위해 네이버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신 다음, 아래 예시 이미지와 같이 '네이버 비만도 계산기'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검색과 동시에 바로 해당 계산기가 나오게 되며, 순서에 따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장, 체중, 나이를 정확히 입력해 준 후, [계산] 메뉴를 눌러주세요.

 

네이버에-비만도-계산기-검색한-결과

 

 

2. 비만도계산 결과를 위해 임의에 값을 입력해봤습니다.

'나의 신체질량지수(BMI)'의 수치에 대해 간단히 나오게 되며, 범위에 대한 간단한 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분들도 마찬가지로 입력을 통해 결과를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체중이 적절한지 판단을 할 수 있으며, bmi 수치에 따라 정상 체중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버-비만도계산-결과

 

이상으로 '네이버 비만도 계산기' 관련 가이드였으며, 어떻게 접속하고, 어떻게 이용하는지를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내용이 궁금하셨거나, 비만도 계산기를 이용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간단한 입력을 통해 bmi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비만도 계산기 사이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