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동방야작식당 다운로드 설치방법 (Touhou Mystia's Izakaya)

by 투데이2 2022. 12. 2.

 

동방야작식당은 평범한 어린 요스즈메라는 요괴가 최고의 가게를 운영하는 꿈을 이뤄나가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은 고전 인디 느낌이 나는 풍으로 되어 있으며, 픽셀화 된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와 같이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며, 소소한 인디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린 동방야작식당이라는 게임의 설치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준비를 해봤습니다. 바로 아래부터 설치 관련 가이드가 이어지니 간단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동방야작식당 다운로드 설치방법 (Touhou Mystia's Izakaya)

 

1. 동방야작식당 게임은 스팀(steam)을 통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팀을 통해 검색 및 접속을 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 안에 있는 [장바구니에 추가] - [게임 구매] - [설치] 순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팀 플랫폼을 이용하는 만큼, 스팀 계정과 스팀 런처가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방야작식당 스팀 페이지 바로가기

 

참고 링크 : 

 

동방야작식당-스팀-페이지

 

 

반응형

 

 

2. 동방야작식당의 스팀 페이지를 보시면, 게임 관련 여러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관련 소개글이나 간단한 스토리 등을 볼 수 있기도 하며, 설치 전 참고해야 할 시스팀 요구 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유저들의 평가나 게임관련 캡쳐, 영상 등도 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페이지 안에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동방야작식당-게임에-대해-관련-글

 

이상으로 동방야작식당 다운로드 설치관련 안내였으며, 해당 게임을 어디에서 받아야하는지 모르셨던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설치 뿐 아니라 스팀 페이지 안 혹은 위 안내되는 이미지를 통해 게임 관련 여러 정보들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 전이신 분들은 스팀 페이지의 정보들도 함께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