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네이버 빠른길 찾기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by 투데이2 2022. 11.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지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빠른길 찾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최대한 빠른 길을 찾아내는 방법에 대한 안내이며, 네이버 지도를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목적지로 이동해야 되는 일이 있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이 외에도 필요에 따라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글과 이미지를 통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빠른길 찾기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1. '네이버 빠른길 찾기'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네이버에서 '빠른길찾기'를 검색해주시면됩니다.

검색과 동시에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게 되며, '출발지 입력'과 '도착지 입력'을 통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와 간단한 설명은 2번에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네이버-빠른길찾기-검색-결과

 

 

2. 저는 출발지를 '홍대입구역'으로 지정했으며, 도착을 '이대역'으로 지정해봤습니다.

검색결과, [대중교통], [자동차], [도보], [자전거]의 탭으로 확인을 할 수 있었으며, 원하시는 탭을 눌러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살펴보면, 도보와 지하철을 이용해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었으며, 서비스 명 그대로 빠른길을 안내해주었습니다.

 

*자신이 이동하는 수단에 따라 선택을 해주시면 되고, 검색 결과에 따라 이동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홍대와-이대-검색-결과

 

 

3. '빠른길찾기' 페이지가 아닌 네이버 지도에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길찾기] 메뉴를 눌러 마찬가지로 출발과 도착지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입력 결과에 따라 최소시간 순으로 길찾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보실 분들은 빠른길찾기를 검색해서 봐주시면 되고, 더 자세한 지도를 살펴보고 싶다면 네이버 지도를 통해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지도-대중교통으로-검색해본-결과

 

이상으로 '네이버 빠른길찾기 이용방법' 관련 안내였으며, 해당 방법이 궁금하셔서 오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며, 길을 찾을 때 언제든 이용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지도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