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크런커 게임하기 (krunker.io), 1인용 총게임

by 투데이2 2022. 10.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런커 게임하기(krunker.io)의 주제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링크와 간단한 게임 설정 및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크런커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며, 크런커는 온라인을 통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1인용 총게임입니다. 그래픽은 약간 마인크래프트? 감성이 섞여있으며, 은근히 몰입감을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며, 처음 말씀 드린 부분과 같이, 바로 게임할 수 있는 링크와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런커 게임하기 (krunker.io), 1인용 총게임

 

1. 크런커 게임을 즐기기위해 '크런커 io'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입니다. 여러 사이트에서도 공유되고 있지만, 더 큰 화면으로 즐기실 분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사이트로 들어오신 분들은 click to play의 안내처럼 클릭과 동시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런커 게임 페이지 바로가기

 

krunker-io-게임-인트로-화면

 

 

2. '크런커 게임'의 플레이 장면입니다.

이전에 소개드렸듯이, 마인크래프트(minecraft) 감성과 총게임이 결합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간단하게 진형이 주어지며, 진형에 따라 우리 지역을 지키거나 반대로 공격을 가야될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 게임을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크런커 게임 조작법: 

  • WASD를 통해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마우스를 통해 에임 방향을 지정할 수 있으며, 왼쪽 클릭으로 총을 쏠 수 있습니다.
  • 스페이스바를 통해 점프를 쉬프를 통해 앉기를 할 수 있습니다.
  • 주무기는 T, 근접무기는 Q, 보조무기는 E가 사용됩니다.

 

*이 외에도 여러 키들이 있으며, ESC를 눌러 키를 설정하거나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3번 설정 내용에서도 정리를 해뒀습니다.

 

크런커-게임-플레이-장면

 

 

3. '크런커 게임의 설정 창'을 연 화면입니다.

인트로 화면에서 왼쪽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주시면 나오는 화면이며, 간단하게 게임 관련 설정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display 관련 탭을 이동했으며, 화면을 바꾸고 싶을 때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해상도나 퀄리티, 인터페이스 등 설정이 가능하며, 편하신데로 세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game], [sound] 메뉴 등을 선택해 원하는 부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설정은 [game] - keybinds [Edit] 메뉴를 눌러 키 설정 및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만 설명해두었으며, 설정은 사용자에 따라 편의에 따라 변경 및 설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크런커-게임-설정-창

 

이상으로 '크런커 게임하기(krunker.io)' 관련 주제였으며, 해당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어 오신 분들이거나, 설정 및 플레이 방법이 궁금하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io 총게임이며, fps 게임을 하기 전 손풀기에도 좋은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다른 io 총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