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소식

발로란트 이벤트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정보 보기)

by 투데이2 2021. 12. 21.

 

발로란트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이 있어 전달드리려 하는데요.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라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미션을 달성해 조각을 얻으며, 조각을 통해 여러 상품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4주간 진행 중이며, 지금 시작된 지 10일 이상이 됐기 때문에 빠르게 시작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적어두었으니, 함께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발로란트 이벤트 정보 보기

발로란트의 공지사항의 글로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안내'의 글을 보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몇 가지 정리를 해보면 이렇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

  • 기간은 2021년 12월 10일부터 진행되었으며 ~ 2022년 1월 6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 참여 방법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일미션이나 특별 미션을 통해 VAL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얻은 VAL조각으로는 교환소에 들어가 포인트 및 총기 장식, 총기 스킨 등으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val-조각-이벤트-페이지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

화면 아래로 조금 내려가 보시면, 교환소 상품 정보가 표로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조각 소비량과 VAL조각 교환 상품 2가지로 분류되어 나오며, 이벤트의 미션을 통해 얻은 VAL조각으로 어떤 품을 교환 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교환소-상품-정보-표-보기

 

 

[이벤트 미션 및 보상]

이벤트 미션 및 보상에 대해서도 내용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일일 미션과 미션 내용 솔로 플레이 그리고 얻는 조각에 대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조각 획득 예시나 여러 가지 정보도 나오기 때문에 이벤트 관련 궁금하신 분들은 안내된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미션-및-보상-및-내용-보기

 

인 게임에 들어가면 안내해주기도 하니 함께 참고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상, 발로란트 이벤트,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시작한 지는 10일 이상 지났지만 아직도 기간이 남았기 때문에, 아직 진행을 안 하셨거나 내용이 모르셨다면 간단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후의 추가적인 내용이 있거나 새로운 이벤트가 있다면 작성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