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마작 온라인 사이트에서 게임하기 (mahjong online game)

by 투데이2 2022. 9.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작 온라인 사이트에서 게임하기'란 주제로 말 그대로 마작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곳들이며, 접속과 동시에 바로 할 수 있거나 리스트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추억의 게임인 마작(mahjong) 게임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링크 안내와 간단한 소개,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1. mahjong - play online game

마작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곳으로  'mahjong'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접속과 동시에 바로 플레이가 되며, 예전에 우리가 알던 오리지날 마작의 느낌의 게임이었습니다. 다른 조작키는 없으며, 마우스만을 통해 같은 모양을 맞추고 모두 제거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됐습니다. 왼쪽 하단의 힌트나, 되돌리기 등 게임 관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으니 게임 중 막히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mahjong-play-사이트

 

 

2. arkadium

두 번째는 'arkadiu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마찬가지로 해외에서 운영중인 사이트로 여러 마작게임 그리고 여러 클래식한 게임들을 공유해주는 곳이었습니다. 마작에도 여러 종류들이 있으니 자신이 하고 싶은 마작 게임을 선택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첫 번째 소개드린 사이트와 그래픽 부분만 다르며, 방식에 대해서는 동일하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은 모양을 선택해 제거하며, 클리어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arkadium-마작-사이트

 

또한, 오늘 소개해드린 곳 외에도 여러 사이트 혹은 프로그램을 통해 마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혹은 선호하는 환경에 따라 즐겨주시면 되고, 검색을 통해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마작 게임혹은 클래식한 게임들도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마작 온라인에서 게임하기' 포스팅이었으며, 온라인을 통해 마작을 하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마작에도 여러 종류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마작 게임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