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로블록스

로블록스 너의 기묘한 모험 코드 및 등록방법

by 투데이2 2022. 9. 21.

 

로블록스(Roblox)의 너의 기묘한 모험은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라는 만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콘텐츠이며, 로블록스를 통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도 높게 제작이 되었으며, 게임을 통해 만화의 스토리나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만화를 보시는 분들이 즐겨하시기 좋은 콘텐츠이며, 더 공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주제와 같이 '로블록스 너의 기묘한 모험 코드'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코드들이며,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블록스 너의 기묘한 모험 코드와 등록방법

 

1. 우선, 게임의 접속을 해주신 다음, 오른쪽 하단에 [메뉴]를 눌러주세요.

메뉴를 눌러주신 분들은 여러 메뉴들 중 가장 하단에 있는 [Settings]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너의 기묘한 모험 바로가기

 

로블록스-너의-기묘한-모험-설정-창-열린-화면

 

 

2. '설정'창이 열리셨다면, code 입력창의 아래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코드는 총 3 종류가 있으며, 현재 기준으로 등록 가능한 코드들입니다. (*코드 등록의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드 : 

  • HUGE
  • YareYareDawa
  • YummersOneMillionLikes

*Must be Presitge 3+ 이상 사용 가능 (등록이 안되는 코드가 있다면, 수정해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너의-기묘한-모험-코드-입력창

 

이상으로 '로블록스 너의 기묘한 모험 코드'에 대한 안내였으며, 등록 방법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로블록스의 해당 게임 혹은 해당 콘텐츠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로블록스 관련 혹은 게임 관련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oblox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