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인터넷

네이버 날짜 계산기 바로가기 (기념일, 디데이 계산해보기)

by 투데이2 2022. 8.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날짜 계산기' 바로가기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네이버 날짜 계산기는 기준일로부터 며칠이 되었는지 계산할 때 유용하게 쓰이는 도구? 서비스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인 만큼,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바로바로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해당 기능이 필요로 하셨다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날짜 계산기 바로가기 (기념일, 디데이 계산해보기)

 

1. 우선, 네이버로 이동을 해주신 다음 > '네이버 날짜 계산기'를 검색해줍니다.

검색을 해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바로 나오게 되며, 원하는 날짜를 입력해 바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법 관련 안내는 아래에 예시를 통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바로가기)

 

네이버에-날짜-계산기-검색-한-결과-보기

 

 

2. '날짜계산'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하나의 예시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첫 번째로는 기준 년월일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2022.01.01로 기준을 잡았으며, 입력 혹은 왼쪽 달력에서 표시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준 날짜를 잡았다면, 기준일로부터의 항목에서 원하는 숫자를 입력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예시로 든 기준일로 100일째 되는 날을 계산해 봤으며, 계산 결과가 빨간 표시로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날짜를 계산해 보고 싶을 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d-day나 며칠 째 계산은 커플이신 분들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며, 어떠한 목표나 기준을 잡고 싶을 때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필요하실 때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날짜 계산기' 관련 안내는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날짜-계산기-결과-값-확인하기

 

naver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