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투데이2 2022. 8. 26.

 

모바일 게임 중 사양이 높거나, 그래픽 퀄리티가 있는 경우에는 PC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히트2(hit2)라는 게임도 마찬가지이며, 출시와 동시에 PC버전도 설치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바일이 아닌 컴퓨터로 하고 싶으신 분들이 참고하시기 좋은 글이며, 아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꽤나 용량도 크고, 사양도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1. 히트2 pc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넥슨의 hit2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편의 상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해당 페이지로 들어와 [PC버전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한 간단한 사양 정보나, 게임 관련 필요한 프로그램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히트 PC버전 설치 페이지

 

넥슨-히트2-pc버전-다운로드-페이지

 

 

2. PC버전 다운로드를 눌러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설치 폴더 지정 창이나오셨을겁니다.

히트2가 설치될 위치를 선택해 주시면 되고, 그대로 진행하실 분들은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넥슨-게임-매니저-히트-설치-경로-지정-창

 

 

3. 설치 경로 지정 후, 이어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필수 프로그램 설치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순서에 따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설치를 하면서, 해당 창에 보이시는 [공지사항], [이벤트], [커뮤니티], [게임 가이드] 메뉴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 정보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히트2-설치-지정-경로로-다운로드-중인-화면

 

 

4. 모든 설치를 마친 후, 실행을 했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간단한 패치가 있다면, 진행을 해주신 후 > 로그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관련 가이드였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해서 오셨다면, 순서대로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히트2 게임 관련 새로운 소식이나, 이벤트, 게임 관련 정보 등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히트2-pc버전-설치-후-실행-한-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