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투데이2 2022. 8. 17.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에서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PC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에 가이드이며, 모바일이 아닌 컴퓨터로 즐기고 싶을 때 참고를 해보시면 될 것 같 같습니다. *보통의 경우 앱 플레이어로도 많이 사용을 하시겠지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summoners war chronicles)은 pc버전 플레이어를 제공해 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1. pc버전을 받기 위해,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보시면, [Windows]라는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Game start] 버튼을 눌러주셔도 좋습니다.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머너즈-워-크로니클-공식-홈페이지-메인-화면

 

 

2. '윈도우'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간단한 설치 안내 내용부터 나오게 됩니다.

 

게임 설치 및 실행 안내 정리 :

  • 설치 시 10GB 공간이 필요합니다.
  • 게임 설치 후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실행이 가능합니다.
  • Hive 게임 플레이어 설치는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게임 설치에 실패한 경우 현재 웹페이지로 돌아와 [PC버전] 혹은 [Windows]을 클릭해주세요.

*위 안내 사항을 간단히 읽어 보신 후,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서머너즈-워-크로니클-설치안내-팝업창

 

 

반응형

 

 

3. 'Hive game player'의 설치 창이 나오며,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실행해주는 플레이어이며, 플레이어 설치 후 본격적인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하이브-게임-플레이어-설치-창

 

 

4. 하이브 게임 플레이어를 받아주신 분들은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와 [Game Start]를 눌러줍니다.

이어서 설치 시작 관련 팝업창이 열리며,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서머너즈-워-공식-홈페이지에서-게임-스타트-누른-화면

 

 

5. 게임의 다운로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설치가 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두 받아주신 분들은 게임을 실행해 주시면 되고, 본격적으로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PC버전 다운로드 가이드였으며, 해당 게임을 PC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는 게임 관련 공략이나 필요한 정보 등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즈-워-크로니클-설치-시작-장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