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캐치마인드 비슷한 게임하기 (skribbl.io)

by 투데이2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치마인드와 비슷한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ribbl io라는 게임이며,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설치는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고, 사이트에서 바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주제와 같이 캐치마인드와 비슷한 방식을 갖고 있으며, 그림을 그려 상대방에게 문제를 내고, 맞히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해 두었으니, 링크와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캐치마인드 비슷한 게임하기 (skribbl.io)

 

skribbl-io-메인-화면

 

캐치마인드 같은 혹은 비슷한 게임으로 skribbl.io의 메인 화면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닉네임을 적고 [Play]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하나, 미리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how to play]를 눌러 가이드를 볼 수도 있습니다. 

 

skribbl.io 사이트 바로가기

 

 

 

skribbl-io-심슨-맞추는-장면

 

play버튼을 눌렀다면, 랜덤의 유저들과 매칭이 되고, 바로 시작이 됩니다. 답을 맞추는 입장일 시 입력창에 단어를 입력해 맞춰주시면 되고, 반대라면 그림을 그려, 상대방에게 문제를 내주시면 됩니다. 캐치마인드와 비슷한 방식이기 때문에, 익숙한 느낌이 드실 겁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주시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캐치마인드 비슷한 게임의 소개와 간단한 안내의 글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의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