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뽀로로 게임 다운로드 설치안내

by 투데이2 2022.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게임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뽀로로 게임은 말 그대로 뽀로로가 등장하여, 나오는 게임을 말하며, 종류나 장르, 콘셉트 등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의 저는 가장 인기 있는 혹은 사람들이 많이 하는 뽀로로 월드 -AR소꿉놀이라는 게임을 가져와봤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이 이어지고, 설치 안내, 간단한 게임 소개도 적어봤습니다.

 

 

뽀로로 게임 다운로드

 

뽀로로의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페이지를 접속한 화면입니다.

게임 명 그대로 입력을 해주시면 되고, 편의상 링크도 걸어두었습니다. 게임 관련 간단히 소개를 드리자면, 뽀로로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썰매나 붕붕카, 인형뽑기, 등산 놀이 등등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콘텐츠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갖고 있으며, 귀여운 배경과 재밌는 놀이가 등장하게 됩니다. 힐링하기에도 좋은 게임이며, 자녀들이나 아이들이 즐길 게임으로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뽀로로 게임 구글 페이지 바로가기

 

구글-플레이-뽀로로월드-AR-소꿉놀이-페이지

 

 

뽀로로 게임에도 여러 종류들이 있습니다.

구글 페이지에서 뽀로로 게임 혹은 뽀로로를 검색해보면 다양한 게임의 종류가 나옵니다. 아래 참고 이미지를 살펴보면, 병원놀이나, 히어로 월드, 학습 앱, 슈퍼펭귄 등등이 있었고, 이 부분은 좋아하는? 선호하시는 게임 장르를 선택해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뽀로로 다른 게임 살펴보기

 

구글-플레이-뽀로로-검색-화면

 

여기까지, '뽀로로 게임 다운로드 관련 주제'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게임을 찾으신다면, 혹은 힐링용 게임을 찾으신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