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정보

구미호 키우기 쿠폰 모음 및 사용법 (최신 정보)

by 투데이2 2022.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호 키우기 게임의 쿠폰 정보의 대한 내용으로 어떤 쿠폰이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정리해봤습니다. 게임의 진행을 조금이나마 빠르게 가져가고 싶거나, 이번 달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어떤 게 있는지 궁금해서 오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설명에도 있지만, 인게임에서도 쿠폰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함께 정리했으니 같이 참고해주세요.)

 

 

구미호 키우기 쿠폰 모음 및 사용법

 

구미호-키우기-인게임-플레이-화면-메뉴-선택하기

 

쿠폰을 입력하기에 앞서, 어디에서 입력하는지 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 키우기 게임/앱을 실행시켜주신 다음, [오른쪽 메뉴] - [설정]을 눌러주세요.

 

 

 

설정-메뉴-쿠폰-입력창-접속한-화면

 

설정에서 [계정] 탭을 선택해 주신 후, '쿠폰 입력'창을 통해 아래 쿠폰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미호 키우기 쿠폰 코드 모음

 

쿠폰 코드 보상 기간
마법뽑기쿠폰 마법 뽑기권 30개 ~7월 15일 만료
화요보너스 루비 10,000개, 여우구슬 뽑기권 30개, 외투 뽑기권 30개 ~7월 15일 만료
6월업데이트 루비 10,000개, 마법뽑기권 10개, 진령 뽑기권 10개 ~7월 15일 만료
장신구쿠폰 루비 5000개, 장신구 랜덤 상자 5개, 장신구 성장석 100,000개 ~7월 15일 만료
환영합니다 레벨 별 지급 5000개  

 

위 표에도 정리를 해두었지만, 4개의 쿠폰은 7월 15일 23시 59분에 만료가 됩니다.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고, 추후의 추가 쿠폰이 있거나, 수정 사항이 있다면 글을 올리거나 수정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정보 보는 방법

 

구미호-키우기-쿠폰-안내-페이지

 

구미호 키우기는 카페나, 별도 페이지가 아닌 인 게임에서도 쿠폰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인게임 화면에서 이벤트 메뉴 > 가장 하단의 쿠폰 보상의 대한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위 참고 이미지처럼 나오게 됩니다. [상세 보기]에서 게시판 형태로 쿠폰들을 볼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