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게임 bgm 사이트 추천 모음 TOP4

by 투데이2 2022.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bgm 사이트 모음 및 추천 관련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평소, 게임 bgm을 많이 듣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뭔가 흥도 더 나고? 재밌게 해 주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외에도 게임 유튜브를 하시거나 편집을 위해 bgm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오늘은 위와 같은 분들을 위해 정리한 글로 게임 bgm 사이트 소개와 안내를 적어두었습니다.

 

 

게임 bgm 사이트 모음

 

1. 유튜브

게임 bgm을 다운로드 받는 목적이 아닌 게임을 플레이할 때 듣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bgm 혹은 ost 등 여러 주제로 되어 있으며, 이 중의 자신이 듣고 싶은걸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로 추억의 온라인 게임 OST 모음, 명곡 등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로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사이트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게임-bgm-검색-추억의-온라인게임-bgm-듣기

 

 

2. Chosic

이번에는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운드 관련? 사이트입니다. 게임 관련 bgm을 제공하며, 미리 듣기 그리고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bgm 관련 이용을 원하신다면, 해당 사이트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chosic-게임bgm-검색-결과-화면

 

 

3. pixabay

두번째는 pixabay라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 유명하지만, 음악파일도 제공을 해줍니다. 게임 bgm이라 검색했을 때 나오는 화면으로 미리 듣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여러 파일들이 있으니 선택해서 들어 보신 후, 마음에 드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pixabay-게임bgm-검색-결과

 

 

4. video game music

마지막도 마찬가지로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로 음악과 관련된 콘텐츠를 다루는 사이트 입니다. Album, Plaform, Type, Year 4가지로 분류되어 나오며, 자신이 듣고 싶은 bgm이 있다면 찾아보시거나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미리 듣기가 제공되며,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deo-game-music-사이트

 

총 4가지로 정리해 본 게임 bgm 사이트 모음 글이었으며, 사용 목적에 맞게 자신이 필요한 곳을 활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업적 목적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작권은 잘 참고해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