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공략보기

판타지 여동생, '숲 코볼트를 찾아라!' 공략, 위치 정보

by 투데이2 2022.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타지 여동생 게임의 이벤트 공략 안내 글로, '숲 코볼트를 찾아라의 위치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이며, 주제처럼 코볼트를 찾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코볼트만 찾아 터치, 클릭만 해주시면 되고, 위치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벤트 보상 및 혜택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판타지 여동생, '숲 코볼트를 찾아라!' 공략, 위치 정보!

 

판타지-여동생-인게임-플레이-장면

 

첫번째 위치로 필드 진입 그리고 왼쪽 하단의 코볼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선택을 해주시면, 코볼트가 찾아지며, 이벤트 코인? 1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스테이지-선택-창

 

두 번째는 [스테이지] 선택 > 마지막 클리어 스테이지로 왼쪽의 위치해 있습니다.

 

 

 

속성별-상성-설명-창

 

[팀 편성] > [i 아이콘] 클릭 시 > 속성별 상성 창이 나옵니다. 속성별 상성창의 초록 아이콘 위에 붙어있습니다.

 

 

 

판타지-여동생-초상화-선택-화면

 

왼쪽 상단의 [자신의 아이콘 선택] > '초상화 변경' 창 오른쪽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판타지-여동생-도감-페이지-캐릭터-선택-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도감] > 캐릭터 선택 > '캐릭터 정보 창'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병아리-서식지-코발트-찾기

 

[콘텐츠] 메뉴 선택 > [황금 병아리 서식지] > [보상 확인]을 누르시면, 왼쪽 상단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쁘띠쳅의-스킬-수련장-입장-횟수-구매-창

 

[콘텐츠] > [쁘띠쳅의 스킬 수련장] > [초기화] 버튼을 눌러 주시면, '입장 횟수 구매' 창이 열립니다. 확인 버튼 위에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판타지-여동생-의뢰-게시판

 

마지막으로 [마을로] - [의뢰 게시판] 메뉴를 눌러 주신 후 > 의뢰를 하나 받아주세요. > 받은 의뢰를 [취소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의뢰 취소] 오른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코볼트는 총 8군데에 위치해 있으며, 위 안내드린 순서에 따라 클릭 및 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완료 시, 보상이 바로 주어지며, 게임의 필요한 곳에 사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공략이나 이벤트 소식을 보고 싶다면, 공식카페나 여러 블로그를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판타지 여동생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