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마피아42(Mafia42) PC 다운로드, 설치 가이드

by 투데이2 2022. 5.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피아42 PC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마피아와 유사한 게임을 보면, 어몽어스나 덕몽어스 등등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과 즐겨도 재밌게 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한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위 소개드린 게임과는 조금 다른? 전통적인? 마피아 게임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주제와 같이 마피아42라는 게임이며, 모바일 앱, PC 모든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래 관련하여 내용이 있으며,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마피아42 PC 다운로드, 설치 가이드

 

1. 마피아42 PC버전을 받기 위해 Mafia42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오시면, [자료실] - [게임다운로드]를 눌러 설치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마피아4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피아42-공식-홈페이지

 

 

 

2.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로 오신 분들은 오른쪽의 [PC 버전] 메뉴를 눌러주세요.

앞서 설명을 드렸지만, 기본적으로 핸드폰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PC를 지원하고 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에 맞게 선택해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자료실-화면-및-PC버전-선택하기

 

 

 

3. Mafia42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고, 순서에 따라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프로그램 과정과 동일하며, 설치 경로와 바탕화면, 시작화면 아이콘 다운로드 여부 등등을 선택하게 됩니다.

 

mafia42-설치-마법사-시작-장면

 

 

 

4. 게임 설치를 모두 마치신 분들은, 게임을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모바일 규격의 게임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모바일에서 플레이했던 것과 동일하게 채널을 선택 > 로그인 > 게임의 접속해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실행-및-채널-선택해-접속하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피아42 pc버전' 설치 관련 글을 작성해 봤는데요. 다음에는 마피아42의 게임 특성이나 어떤 직업이 있고, 어떻게 플레이하는지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