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게임 끝나고 신고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2.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게임 끝나고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게임이 끝난 후의 한번 이상은 신고를 해보셨을 겁니다. 이유는 다양하며, 상대방 혹은 우리 편의 위배되는 행동을 했을 때, 신고를 누르게 됩니다. 하지만, 간혹 게임이 끝난 후 클라이언트 오류가 나거나, 기타 이유로 인해 신고를 못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신고를 할 수 있으며, 따로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방법이며, 말 그대로 게임이 끝나고 난 뒤에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롤 게임 끝나고 신고하기

 

1. 우선 신고를 하기 위해 '리그오브레전드 고객지원 페이지'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신고, 제재 및 이용제한 > 신고 방법 및 이용 제한 기준의 페이지로 넘어와주셔야 하며, 편의를 위해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2. 페이지로 넘어오신 분들은 화면을 내려 [로그인]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신고 창이 나오게 되며, 아이디와 위배사항 등을 적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보면, 간단한 참고사항도 있으니 읽어보시거나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 게임이 끝나고 신고가 가능하지만, 20일이 지나면 불가능합니다. 

 

롤-게임-종료-후-신고-할-수있는-페이지

 

 

 

3. Summoner Name에 신고할 대상의 닉네임을 적어주신 후, 목록 선택, 신고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모두 작성 및 선택을 해주신 분들은 [지연 신고]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불합리한 행동을 당한 경우의 신고를 할 수 있는 목록들이며, 위 말씀드린 부분처럼 오류로 인해 혹은 어떤 이유로 인해 신고를 못하셨다면 해당 페이지에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신고-관련-목록-선택-장면

 

이상으로 '롤 게임 끝나고 신고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이었습니다. 롤을 플레이하신다면, 의외로 유용한 내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방법이 있다는 걸 기억해두셔도 좋으며, 게임이 끝나고 신고를 못했을 때 이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