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정보

삼국지 키우기 최신 쿠폰 정보 및 입력 방법

by 투데이2 2022. 5.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국지 키우기 : 방치형 육성 RPG' 게임의 최신 쿠폰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 키우기란 게임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삼국지라는 컨셉을 맞게 하나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 제목에도 있지만, 방치형으로 진행이 되며, 스킬이나 장비 등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만 신경써주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편한점도 있고, 스케줄이 바쁘신분들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린 이 게임의 쿠폰 정보에 대해 정리를 해봤으며, 게임을하시는데 진행이 답답하거나, 쿠폰으로 혜택을 받고 싶다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국지 키우기 최신 쿠폰 정보

  • welcome1221
  • xmaseve
  • sam777
  • UEJ4A27C

 

*이 외에도 삼국지 키우기 공식 카페에 가시면, 매일매일 쿠폰 이벤트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하루마다 지원이 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카페 이용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공략이나 이벤트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 키우기 쿠폰 등록 방법

쿠폰의 정보는 알아봤지만, 등록하는 방법이 헷갈리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우선 게임에 접속을 해주신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삼국지-키우기-게임-실행-화면

 

 

 

2. 설정 메뉴로 오셨다면, [교환코드]란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설정-메뉴-교환코드-표시

 

 

 

3. 위 정리드렸던 코드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교환코드-입력창의-입력하는-장면

 

입력된 코드는 바로 적용이 되며, '우편함'을 통해 보상 수령을 해주시면 됩니다. 받은 보상으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시면 되고, 캐릭터 성장에 신경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삼국지 키우기 최신 쿠폰 정보와 등록 방법에 안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