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2. 5.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valorant)의 게임을 즐기다 보면, 스킨이나 VP를 통해 여러 구매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구매를 하다 보면, 자신이 어느 정도 현질을 했고, 얼마만큼 게임의 투자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라이엇 고객지원에서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오늘 안내드리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바로 아래 가이드가 이어지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기

 

1. valorant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구매 내역 확인하기'라는 게시물?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접속을 해주시면, [구매 내역 보기]의 버튼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고, 자신이 결제했었던 내역에 대해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valorant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발로란트-구매-내역-확인하기-페이지

 

 

 

2. 로그인 후, 구매 내역 보기까지 눌러주셨다면, 결과가 간단히 나오게 됩니다.

사용한 총금액과 자세하게는 날짜, 발로란트 포인트, 결제 수단, 수량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정리되어 나왔습니다. 궁금한 내역이나 확인해보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발로란트 구매 내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라이엇 다른 게임 구매 내역 보기 :

 

사용한-내역-결과-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