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닌텐도 스위치 e숍 국가별 가격비교 사이트 소개 및 이용방법

by 투데이2 2022. 4.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제목 그대로 '닌텐도 스위치 e숍 국가별 가격 비교 사이트'에 대한 안내이며, 세일 목록을 통해 혹은 직접 검색을 통해 게임의 할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숍은 나라별로 운영되고 있고, 할인기간이나 할인 목록 등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해주신다면 최대 30~8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있으며, 순서대로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e숍 국가별 가격비교 사이트 안내

오늘 소개해드릴 곳으로 'eshop-prices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games 카테고리를 통해 닌텐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목록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게임 혹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등등 분류하여 나타납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인 On Sale 선택과 popularity로 분류를 변경 및 설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세일 중이며,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순으로 나오게 됩니다.)

 

eshop-prices 사이트 바로가기

 

eshop-price-사이트-게임-메뉴

 

할인 목록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의 목록입니다. 이 중의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혹은 오른쪽 Search games.. 에서 자신이 찾고 있는 게임이 있다면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선택-후-접속한-페이지

 

저는 게임 목록 중 'Little Nightmares Complete Edition'이라는 게임을 선택해 들어갔습니다. country라고 나라별로 목록이 나오며 할인율도 제각각 다른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친절한 점은 할인율이 가장 높은 나라를 순위별로 정리해둔 점입니다. (어떤 게임인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 검색이나, 게임 명을 구글의 검색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국가-선택-및-안내-팝업창

 

설치할 마음이 생기셨다면,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나라를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안내 메시지가 나오며, 그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계정을 해당 나라로 변경하거나, 해당 나라로 아이디를 새로 생성하는 안내입니다.)

 

*해외 구매이기 때문에, 마스터카드나 해외 결제 수단이 따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참고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