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스팀 총게임(FPS) 추천 및 순위 보기

by 투데이2 2022. 4.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 총게임 추천 및 보는 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게임은 언제나 사랑을 받고 왔던 장르 중 하나로 어떠한 미션으로 진행이 되거나, 직업이나 여러 특색을 갖춰지는 등 여러 가지로 변화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장르에 있어서 발전도 있고, 더 재미난 요소들이 추가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은 이 다양한 총 게임들의 정리이며, 어떤 게임들이 있고,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정리를 해봤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스팀 총게임(FPS) 추천 및 순위 보기

우선, 스팀에서는 카테고리로 분류에 게임들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했었던, 저사양 게임도 동일하며, 총 게임도 마찬가지로 분류를 따로 제공이 됩니다. FPS란 페이지이며, 어떤 게임이 있는지, 어떤 게임이 현재 인기가 많은지에 대해 파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스팀 FPS 페이지

스팀에서 가장 인기있는 10개의 FPS 게임을 가져온 목록이며, 이 외에도 찾아보시면 여러 종류와 다양한 FPS게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하게 정리해 둔 부분도 있으니 함께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스팀 FPS 게임 인기순 정렬(1~10) :

  1.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2. Counter-Stirike: Global Offensive
  3. Apex 레전드
  4. PUBG: Battlegrounds
  5. 데스티니 가디언즈
  6. 보더랜드 3
  7. theHunter: Call of the Wild
  8. Arma 3
  9. Hunt: Showdown
  10. Rust

 

스팀-총-게임-인기-제품-페이지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해왔던 FPS게임으로 지금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인기 순위에 1등을 차지하고 있으며, 스팀 동접자수의 페이지에도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 나오게 됩니다.

 

게임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면,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진형을 나뉘어 게임이 진행되며, 적 진형을 폭파하거나, 반대로 자신의 진형은 지켜야 하는 역할을 합니다. 예전에 클래식함도 묻어있지만,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맵과 캐릭터, 무기 등으로 색다르면서 예전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FPS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인보우식스-영상-중-한-장면

 

 

 

Counter-Stirike: Global Offensive

두 번째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게임입니다. 이 게임 역시 스팀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다시 클래식한 FPS 게임들이 주목을 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특징적인 부분으로는 1인칭으로 진행되는 점, 뭔가 더 몰입감을 준다는 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사람들과 작전을 수행하거나 전술, 팀플레이, 근접전 등 여러 전투 요소들이 재미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게임-플레이-장면

 

 

 

PUBG: Battlegrounds

마지막으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에 봤었던 게임보다는 최근에 출시된 게임으로 새로운 장르를 가져다준 느낌을 받았습니다. 배틀 로열이라는 생존의 목적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그 안에서 여러 가지 도구들, 지형 등이 중요시되는 게임이었습니다. 신선하기도 했고, 몰입감도 뛰어나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하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외에도 찾아보시면 여러 게임들이 있으며, 단순 FPS에 벗어나 다양한 특색을 갖고 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중의 가장 인기 있는 3게임의 소개이며, 참고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팀 총게임(FPS) 추천 및 순위 보기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인트로-장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