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키드키즈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 채용정보)

by 투데이2 2024. 2. 12.

 

이번 글에서는 키드키즈 구인구직 관련 안내 글로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 담임 교사, 대체 교사 등에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 봤습니다. 주제에도 있듯이 키드키즈 사이트에서 채용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안내에 따라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 채용정보)

 

일자리 정보를 보기 위해, 키드키즈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에 검색을 통해 이동해주셔도 되며, 아래 안내되는 링크로 접속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상단 메뉴에 있는 [지역별 채용], [직종별 채용] 등을 선택하여 일자리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에도 채용정보가 있으며, 빠른 검색을 통해 구인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페이지 바로가기

 

키드키즈-구인구직-홈페이지-메인

 

 

저는 구인구직 메뉴 중 [직종별 채용]을 선택해 이동해 봤습니다.

말 그대로 직종으로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자신의 전문 분야를 선택해 일자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더 자세하게는 모집분야, 근무지역, 경력, 기관 등을 선택해 검색할 수 있었으며, 검색에 따라 아래 리스트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드키즈-모집분야별-채용정보-검색-페이지

 

 

검색 결과에 따라 구인 리스트가 나왔으며, 자세히 보고 싶은 공고에 따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구인 리스트에는 '기관명', '제목', '경력', 등이 나왔으며, 선택 후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의 일자리 정보를 보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로 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입된 아이디로 접속을 하거나,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 후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채용정보 카테고리로 왼쪽에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다른 카테고리로 보고 싶을 때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키드키즈-채용정보-검색-결과

 

 

별도의 내용으로 키드키즈 구인구직 페이지가 아닌 키드키즈 사이트로 가시면, 다양한 교육 자료나 해당 직종 관련한 내용들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화면은 키드키즈 홈페이지로 이동된 화면으로 상단에 보이는 여러 메뉴들을 선택해 필요한 자료나 필요한 내용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자료, 놀이 자료 등을 제공하는 곳으로 동영상과 글 등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교육하시는 분들에게 또는 부모님들에게도 유용한 자료가 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키드키즈-공식-홈페이지

 

이상으로 키드키즈 구인구직 페이지 안내를 해드렸으며, 해당 일자리 정보를 보기 위해 오신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키드키즈 사이트를 통해, 유치원, 어린이집 선생님들의 취업정보 보는 법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또한, 유아 관련 교육 자료 등을 보는 곳도 안내되어 있으니 함께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드키즈 사이트 이용 팁 : 

  • 키드키드 사이트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시는 분들은 이력서 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력서 등록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3~5분이면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력서 등록을 해두시면, 인재정보에 등록도 가능하며, 자신의 이력을 올려 연락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 구인구직 페이지 안내는 키드키즈 사이트에서도 제공을 하며, 궁금한 내용이 있을 때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정리해드린 부분과 같이, 키드키즈 사이트는 일자리 정보 뿐 아니라 유아교육 관련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드키즈 메인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면 되고, 상단에 있는 [놀이교육계획안], [클립자료], [놀이프로그램], [멀티놀이자료] 등을 통해 원하는 자료를 사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글로 정리해드리지만, 다음에는 키드키즈 사이트 관련 내용도 더 상세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일자리 정보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