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민원실 전화번호, 민원 정보)

by 투데이2 2023. 9. 15.

 

순천시청 홈페이지에 대한 안내 글로 사이트 링크와 전화번호, 민원 정보 등을 담아봤습니다. 해당 시에 거주하고 있으시거나, 해당 시 관련 정보를 얻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아래 안내되는 내용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사이트 안내로 링크를 따라 접속해 직접 살펴보셔도 됩니다.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민원실 전화번호, 민원 정보)

 

1. 순천시청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안내되는 링크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직접 이동을 원하신다면 포털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사이트로 오시게 되면,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으로 순천시 관련 소식 또는 공지사항의 배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순천시 관련 행사가 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지원 정책이나, 순천시 뉴스 등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관심 있는 소식이 있거나, 공지를 봐야하는 글이 있다면 클릭 후 읽어보시면 됩니다. 

 

순천시청-홈페이지-메인-화면

 

 

3. 순천시청 민원실 전화번호는 [전자민원] - [민원안내] - [시청 종합민원실 소개] 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민원실 관련 안내도도 나오게 되며, 업무안내 표를 통해 전화번호도 볼 수 있습니다. 민원할 내용에 따라 해당되는 부서의 전화번호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순천시청-전자민원-시청-종합민원실-소개-페이지

 

 

4. 이 외에도 상단 메뉴와 사이트 맵을 통해 순천 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순천시 시정 소식', '시민참여 공간', '정보 공개' 등등의 메뉴들이 있으니 원하는 정보에 따라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시에서 운영되는 행사나 지원 정책 등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으며, 참여를 하고 싶거나 지원되는 정책이 궁금할 때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순천시청-사이트맵

 

이상으로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민원실 관련 정보에 글이었습니다. 해당 사이트 이용시 간략히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원하는 정보에 따라 사이트를 통해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