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경기도 캠핑장 정보 및 예약 방법 (경기도 공공 캠핑장 찾기)

by 투데이2 2023. 4.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캠핑장 예약 정보와 예약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공공캠핑장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며, 아래 안내에 따라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경기공유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찾아 볼 수 있으며, 캠핑장 관련 위치, 시설, 환경, 예약 페이지 안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된 이미지와 글을 통해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기도 캠핑장 정보 및 예약 방법 (경기도 공공 캠핑장 찾기)

 

1. 경기도 캠핑장 정보를 보기 위해, '경기공유서비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경기공유서비스로 오신 분들은 메인 화면 배너 중 [캠핑장]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캠핑장 관련 안내만 해드리지만, 캠핑장 외에도 시설대관, 체육시설, 강좌체험, 물품대여, 웨딩홀 등등도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페이지의 여러 콘텐츠 이용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기공유서비스-메인-화면

 

 

2. 캠핑장 메뉴를 눌러주신 분들은 '경기도 공공 캠핑장' 관련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상단의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전체], [산/숲], [강/계곡/호수], [글램핑], [카라반], [반려견 동반], [수영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의 자신이 찾고 있는 캠핑장의 시설 또는 환경이 있다면 선택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아래의 바로 표시되어 나타나며, 선택 후,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해당 캠핑장 선택 시, 종합안내 팝업창이 열리며, 캠핑장 관련 더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공유서비스-공공-캠핑장-안내-페이지

 

 

3. 2번에 안내에 따라 캠핑장을 선택해 주시면 안내 팝업창이 열리게됩니다.

캠핑장에 주소와, 시설/ 이용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했던 부분 또는 찾고 있는 캠핑장의 형태가 맞는 지 확인해보신 후 [바로가기]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캠핑장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며, [예약하기] 메뉴를 찾아 예약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캠핑장 관련 시설도 볼 수 있으며, 이미지를 통해 조금 더 상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기도-캠핑장-종합안내-창

 

이 외에도 일반적인 방법으로 네이버의 직접 검색을 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공공 캠핑장 또는 일반 캠핑장을 검색해 보신 후, 자신이 마음에 드는 캠핑장 환경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른 사이트들도 소개해보도록 하며, 경기도 관련해 꿀팁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경기도 캠핑 정보 보는 곳 또는 예약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이었습니다. 일반 캠핑장이 아닌 경기도 공공 캠핑장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안내에 따라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캠핌장 페이지를 들어가시게 되면, 여러 혜택들이 있을 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